홈페이지 : http://www.palazzoabagnale.com 
주소 : Corso Italia 164, Sorrento
위치 : 소렌토역을 등지고 내려와 왼쪽 도로를 따라 가다 보면 오른편에 있습니다. 약 5~10분 정도의 거리로 가깝습니다.
숙소는 최근에 리모델링을 한 것인지 전체 적으로 깔끔 합니다. 체크인시 직원이 친절 하게 관광 할 수 있는 곳과 스케쥴 그리고 자신이 좋아 하는 레스토랑들까지 지도에 표시해 줍니다. 방에 들어 와서 TV로 영어 방송을 볼 수 있게 하나 하나 설명해 줍니다. WIFI 는 암호가 걸려 있지 않고 무료로 숙소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 하며 매일 아침 방청소도 해 줍니다. 호텔 같이 수건도 매일 갈아 줍니다. 팁을 방에도 놓고 왔었는데 팁을 가져가지는 않더군요. 조식은 안내 데스크 옆에서 아침시간에 제공 하는데 꽤 괜찮았습니다. 커피도 주문하면 따로 만들어서 가져다 주고 이 것 저것 먹을 것이 많더군요.
가격도 적당했고 시설도 좋았고 방도 따뜻하고 직원도 친절하며 조식도 훌륭한 곳이었습니다. 소렌토의 다른 숙소에 대해 잘 모르지만 이 정도 가격에 이런 서비스라면 다른 분들도 만족 하리라 생각 합니다. 
조금 불편 했던 점은 숙소로 들어가면 한층 높이를 계단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케리어가 무겁다면 들고 올라가야 하는 구조 입니다. 또한 체크인시 카드 번호를 요구 합니다. 나중에 파손된 부분에 대한 청구 때문에 요구 한다고는 하는데 이 부분이 영 찝찝했지만 체크아웃 후 별도의 청구는 없었습니다.

층에 WIFI를 위한 cisco 장치가 설치 되어 있습니다.


복도


조식입니다.


조식입니다.



욕실입니다.


샤워부스


욕실




도로쪽 방이 아니라 조용했습니다. 창문으로는 귤나무들이 보입니다.


숙소내에서 층간 이동을 위한 엘리베이터 입니다.






+ Recent posts